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백수의 시선


2017.07.15 23:51

백수들ㅠㅜ

추천 수 0 댓글 2

백수드라 나 글썼는데 다 쓰고 등록눌렀는데 이상한 글 떠서 원래 뜨는건가봐! 하고 확인눌렀는데 글 안올라서 임시저장 누른 뒤에 다시 올라갔나 확인했는데 글은 안올라가고 임시저장한 글은 어디있는지를 모르겠다ㅠㅜㅜ 흐엉 다시 써야돼ㅠㅠㅠㅠㅠㅠ나 너무 슬퍼 백뚜드류ㅠㅠㅠㅠㅠㅠ


  • 백수 2017.07.16 00:39
    백시 메인에서 연성방에 언타이틀 있는데 이게 백수꺼 아니야? 메인에서 확인해봐봐
  • 백수 2017.07.16 01:37
    헉...고마워 백수 내가 올린게 맞나봐 근데 그거는 왜 안올라가지 하고 아무것도 작성안하고 시험(??) 했던건데 올라갔나봐ㅜㅜ 시간지났다고 삭제는 안된다ㅠㅠ 쨋든 고마워 백수!! 그리고 그 뒤에 어떤 이모티콘 지우니까 글 올라가더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요 며칠 계속 되는 게시판 테러로 7월 가입 전까지 자유게시판 글/댓글 쓰기 권한을 가입자 한정으로 전환합니다. 백수 2018.05.05
공지 모바일로그인 안되는 백수 여기보세요! 백수 2017.07.07
공지 ~슙공 대사전 여기봐~ 백수 2017.07.05
공지 자유 게시판 이용 안내입니다. 백수 2017.06.18
119 어제 홉이 양치하는 거 보고 4 백수 2017.08.02
118 나 짹짹이에서 완전 슙국같은 ㄱㄷ발견했는데 5 secret 백수 2017.07.30
117 헐 동접 3 백수 2017.07.29
116 글에 가끔 붙는 보라색 U?? V 써있는 거 2 백수 2017.07.28
115 오늘 본보 또 터졌다 ㅠㅠ (스포있음) 3 백수 2017.07.26
114 배뚜들... 트위터 난리난 거 봤어??? 12 백수 2017.07.25
113 백수들아 이거 나만 처음 안거야?? 7 백수 2017.07.24
112 여어 히사시부리 2 백수 2017.07.23
111 너무 덥다 배뚜야 으흐흑 2 백수 2017.07.21
110 백수들아 물어볼게 있는데 2 백수 2017.07.21
109 백시 글리젠이 왜 이래ㅠㅠㅠㅠ 8 백수 2017.07.20
108 갑자기 생각났는데 나 슈짐꿈 꿨던 거 풀어본다(별거 없음 주의) 2 secret 백수 2017.07.16
» 백수들ㅠㅜ 2 백수 2017.07.15
106 가끔 느끼는 건데 2 백수 2017.07.14
105 이 시간엔 나 혼자네 4 백수 2017.07.13
104 민윤기 요즘 너무 잘생김 3 백수 2017.07.13
103 슈짐한침대에있는거 봤어?!?!??!?!?!????! 9 백수 2017.07.11
102 늘 느끼지만 백시 저 로고??? 5 백수 2017.07.11
101 헐 이시간에도 동접이 다섯명이나 있다니 4 백수 2017.07.11
100 드디어 내일이면 난 자유의 몸이야ㅏㅏㅏㅏㅏ 6 백수 2017.07.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Next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