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백수의 시선


추천 수 4 댓글 12

그런거 보고싶다
지미니는 윤기를 중학교때부터 짝사랑해옴
윤기도 지민이를 딱히 사람으로 싫어하는 눈치는 아니여서 둘은 꽤 친해짐 
그래서 서로 남사친이 되고 20대가 된 후에도 나름 소꿉친구로 잘 지냄.
여기서 윤기는 츤데레일거같다
항상 좀 맹한 지민이 걱정많이하고 챙겨주는데 툴툴대면서 챙겨주고
어디 다치거나 위험한일생길뻔하면
넌 무슨 애가 이러냐고. 자기 몸 하나 정도는 지킬 줄 알아야되는거 아니냐고.
막 화낼거같당. 클리셰지만 좋지여. 
오른이가 걱정돼서 오히려 화내는 공 ㄹㅇ 내스타일 으앙

암튼 저러면서 어리바리 지민이 뒷바라지하는 윤기. 하지만 진짜 단호하게 친구로서 저러는거였담.
애가 둔하니까 어디 나가서 뭔일을 당할지 모르는 부모마음..?
윤기는 윤기나름대로 여친만들고 데이뚜도하고 여자 잘만나고 다님.
지민이는 그거 그냥 옆에서 바라보고 윤기가 자기 챙겨주는거만으로 만족하고있음(사실 속은 불바다)
그런거도있으면좋겠다 
지민이가 정말 힘든일/위험한일이 있어서 윤기랑 만나거나 윤기가 와줘야됐는데 여친이랑 이백일이라고 못 나온다든가 그런거.

그런 상황에서 지민이가 대학가서 슈가를 만나지여
지민이랑 슈가는 남사친인데 ㄹㅇ남사친일거같다

아 참고로
윤기=지민으로 동갑
슈가=지민+3으로 연상

지민이랑 윤기가 겉은 남사친이지만 지민이가 윤기를 속으로 좋아한다면
짐니랑 슈가는 그냥 진짜 서로 "아 저 미친놈" 이러면서 장난도 많이 치고 그런 말그대로 남사친.
마음이 없으니까 오히려 더 편해지고 친구같이 지내는거지.
슈가가 짐니를 좋아한다 할까 아님 그냥 친구로 생각한다할까..음 암튼 대충 그렇다고 하고.


이렇게 지민이가 슈가를 만나면서 점점 윤기한테 의지하던걸 슈가한테 옮길거같다.
슈가가 조언도 되게잘해주고, 일단 지민이한테 윤기는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고민이 있어도 마음속끝까지 말할순없짆아 근데 슈가한테는 진짜 마음속깊은얘기까지 다 털어놓을수있는거지. 그래서 슈가가 되게 편함 지민이는.
그래서 윤기를 좋아하는건 변함없지만 윤기한테 연락 10번할꺼 8번하고 2번은 슈가한테, 그리고 그게 점점 6번과 4번, 그러다가 반반쯤으로 비율이 바뀌었을때 윤기가 좀 이상하다싶겠지.


그러다가 윤기가 좀 변함. 예전엔 지민이생각하면 강가에 내놓은 애같아서 걱정되기만 했는데 이제는 좀 옆에없으면 불안하고 좋아하기 초기단계정도? 그런데 자기도 눈치못채겠지.
대충 그렇게 슬슬변해감 윤기가.


그러다가 윤기랑 지민이랑 슈가랑 만나는 날이 있겠지
윤기는 지민이가 슈가랑 대화하는걸보고 쟤가 내가 아는 박지민이 맞나 싶음.
되게 친한사이인듯 편하게대하는 지민이, 활짝 웃는 지민이, 말투도 되게 캐주얼해진 지민이, 살짝 쥔 주먹으로 슈가 어깨 안아프게 살짝 치는 지민이. 이런저런 작은 장난치는 지민이.
맨날 자기앞에서는 우물쭈물대면서 웃기만 했는데. 

나한테는 장난친적 한번도 없는데.

그렇게 알게모르게 질투를 한다.
아 이런거 더 자세히 묘사하고싶은데ㅠㅠㅠ내가보고싶은부분이있는데ㅠㅠㅠㅠ
엉엉 바쁘니까 이렇게만..


저렇게 질투하다가 지민이한테 마상주는 윤기가 보고싶어여
약간 질투난 상태에서 속에서 좀 불꽃같은게 이는걸 느낀 윤기는 괜한 지민이한테 틱틱댐

딱봐도 불량해보이는데(민트머리+라이더자켓+입에문담배) 넌 뭐 친구를 사귀어도 저런애를 사귀냐.
나 쟤 별로야.
만나지 마라. 

지민이는 사실 이런말 많이 들어보니까(고딩때도 자기가 새로 사귄 친구도 저런식으로 말한적있고. 윤기가 츤츤으로 챙겨주는 방식이 약간, 조심해라 걱정된다라는 말을 그 사람을 깎아내리는걸로 돌려말함..) 이젠 그냥 속으로 좀 지침.
얘한테 나는 그냥 좀 모자란애밖에 아닌건가.
왜 나를 못믿지. 내가 그렇게 멍청해서 이상한 사람만나고 다닐거라고 생각하는건가.
내가 괜찮다고 생각한 사람인데 왜 그 사람 깎아내리는거지. 
그사람을 깎아내린다는건 그 사람을 괜찮게 생각한 나도 바보로보는건가?
내가 사람보는 눈이 그렇게 없다고 생각하는건가?
이러면서 지민이는 입는다. 마상을...
그리고 준다. 마상을.


너 왜 슈가형에 대해서 나쁘게 말해?
너 저 형 잘 알아? 아니잖아.
내가 좋아하는(순수하게) 형이라고 했잖아. 근데 왜그래?
너 나 못믿어? 이제 나 좀 믿으면 안돼?
저 형 욕하는거, 나 욕하는거나 다름없어. 


그러니까 슈가형 욕하지마.

하면서 표정은 울것같이하면서 윤기한테 화내라 지민아.

그럼 윤기입장에서는 걱정해줬는데 그런 나 앞에서 저런 사람을 감싸는 지민이가 밉고 충격적임.
저 사람이 지민이한테 그렇게 소중한 사람인가, 나한테 화낼정도로, 나보다 소중한 사람인가.
저렇게 자기랑 동일시할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인가. 하면서 윤기 충격에 휩싸임다




음...그래서 결론이..?





/

자유게시판에서 괴로워하는 백수를 위해 노잼이지만 들고와따...!!

  • 백수 2017.07.06 22:37
    옳았다
  • 백수 2017.07.06 23:40
    넘조타ㅠ
  • 백수 2017.07.07 02:04
    나 이거 구백시에서 엄청 조아하던 글임ㅠㅠ 다시보고..재업 고마오 백뚜!
  • 백수 2017.07.07 07:46
    이글을 뉴백시에서도 볼 수 있어서 고마워 백수ㅠㅠㅠ 다시 봐도 넘 쥬아..
  • 백수 2017.07.07 14:49
    헉 너무 좋아 ㅠㅠ 구백시에서 이렇게 좋은 글을 보지 못했다는 게 넘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야 고마워 백수 ㅎㅎ
  • 백수 2017.07.08 08:44
    노잼이라뉘!!!! 나 짝사랑수 완전좋아하는데ㅜㅠ 본격 슈짐슈 삼각인것인가.. 구백시에서도 이글 되게 좋아했었는데 여기서 또 보게돼서 넘 좋다ㅠ 뒤에이어주세요 백수님 제발..ㅜ
  • 백수 2017.07.08 10:31
    이거진짜좋은데증말다음없니 ㅜㅜㅜㅜㅜㅜ
  • 백수 2017.07.10 02:34
    맞아 옳아! 다음도 보고시풔!
  • 백수 2017.07.10 22:05
    사랑해 결말 혼자서 상상 중이야
  • 백수 2017.07.12 01:41
    메친 진짜좋다 백수야,,,
  • 백수 2017.07.15 10:04
    이거 구백시에서 많이바쓴ㄴ데 이렇게 올라오니까 좋고 담편증말필요해에우우ㅜㅜ
  • 백수 2017.09.07 00:16
    나 이것도 구백시에서 봤었다!!!!질투공 짝사랑수는 항상 옳지!!!!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연성 게시판 이용 안내입니다. 백수 2017.06.18
66 연성 슈짐 지독하게 사랑만 d~e 5 백수 2017.07.08
65 비와서 슈짐으로 6 백수 2017.07.08
64 슈짐 알파바텀 박지민 222 5 secret 백수 2017.07.08
63 백늑대 윤기 X 토끼 지민 18 secret 백수 2017.07.08
62 (재업) 슈랩 교복플레이 2 4 secret 백수 2017.07.08
61 민이사님과 꼬마신부 찜(3)-1~2 7 백수 2017.07.07
60 연성 슙국 조직실세x신입검찰 6 secret 백수 2017.07.07
59 아이돌 민 일반인 짐 연애 보고십다 18 백수 2017.07.07
58 슈짐 보고싶은 대사들 9 백수 2017.07.06
» 슈짐 짝사랑수+질투공은 절대 옳지(재업) 12 백수 2017.07.06
56 슙국 짧은 청춘물 5 백수 2017.07.06
55 근본이란게 없는 슈짐 보고 싶은 장면2 6 secret 백수 2017.07.05
54 별건아니고 헛소리좀 모아봤다. 9 백수 2017.07.05
53 근본이란게 없는 슈짐 보고 싶은 장면 5 secret 백수 2017.07.04
52 털뿜뿌 사모예드랑 윤기(재업) 23 백수 2017.07.04
51 아폴론 윤기 × 구름요정 지민 재업 4 백수 2017.07.03
50 연성 슈짐 지독하게 사랑만 a~c 6 백수 2017.07.03
49 찌통 슈홉 임신물 보고시따 2~7(재업) 10 secret 백수 2017.07.03
48 빗취인척하는 태형이와 부자공 윤기 (재업 1~4 8 백수 2017.07.02
47 #미니의_시선 ♡7마음 8 백수 2017.07.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10